로고타입
로고타입은 심볼마크와 더불어 콘텐츠기업지원센터의 시각적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요소로서 심볼마크와의 통일성과 조합성을 고려하여 디자인되었으므로 임의로 변형할 수 없다. 로고타입 사용 시 변형을 막기 위하여 USB에 수록된 데이터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한다.
로고타입을 전면에 워드마크 대신 단독 사용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단, 후면에 인증의 기능으로 로고타입을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은 가능하다.


로고타입은 심볼마크와 더불어 콘텐츠기업지원센터의 시각적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요소로서 심볼마크와의 통일성과 조합성을 고려하여 디자인되었으므로 임의로 변형할 수 없다. 로고타입 사용 시 변형을 막기 위하여 USB에 수록된 데이터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한다.
로고타입을 전면에 워드마크 대신 단독 사용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단, 후면에 인증의 기능으로 로고타입을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은 가능하다.
전용색상의 표현은 별색이 원칙이며, 미국 PANTONE사의 PANTONE Color를 기준으로 한다. 또한 잉크의 농도, 종이의 지질에 따라 색상이 다르게 표현될 수 있으니 매뉴얼이 정한 표준색상을 기본으로 하여 유지 하도록 한다. 신문, 잡지 등 4원색 Process Color를 기본으로 하는 매체에서는 아래에 예시된 Process Color의 인쇄비율을 준수해야 하며, 사인용 비닐소재, 실크스크린, 페인트 도료, 아크릴 소재 등에 있어서도 표준색상 규정을 따라야 한다. 정확한 색상 재현을 위해서는 매뉴얼에 첨부된 색상 칩이나 PANTONE Color와 대조하여 시각적 동일 여부를 판단해야 한다.
Notice 워드마크의 색상은 PANTONE Black 5C를 기본으로 하되, 일반적인 사용에서는 K 100%로 사용한다.
심볼마크는 계단을 형상화하여 국민 기업센터 허브인 콘텐츠기업지원센터를 통해 더 큰 성공으로 올라감을 상징하고 있으며, 기업의 의지를 강조하고 있다. 심볼마크는 일관된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하여 정확히 작도하여야 하며, 심볼마크 사용 시 변형을 막기 위하여 USB에 수록된 데이터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한다. 단, 대형크기나 컴퓨터 출력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본 항에 예시한 그리드에 준하여 정확히 작도하여야 한다. 최소사용 규정으로 세로 6㎜ 미만은 왜곡이 있을 수 있으므로 사용을 금한다.